톡한방 한의원 소식

고든몸한의원 서면본점 4월 14일 확장 이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4-17 10:0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본문

확장 이전해 오픈한 고든몸한의원 서면본점 내부 전경. 고든몸한의원 제공.

 

추나 네트워크 고든몸한의원 서면본점이 확장 이전하여 지난 14일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고든몸한의원 서면본점은 환자들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진료시간을 연장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한다. 평일에 진료받을 시간이 없는 환자를 위해 일요일과 공휴일도 진료한다.

 

고든몸한의원 서면본점 대표 전응진 원장은 “환자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한의원을 이용하고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많은 분들이 고든몸한의원의 치료를 통해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 본원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환자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든몸한의원은 척추와 관절에 통증을 나타내는 근골격계 질환을 중점적으로 치료하는 한의원으로 추나요법을 통해 경추-요추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일자목, 척추측만증, 오십견, 관절염, 교통사고 후유증 등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고든몸한의원은 또한 확장 이전을 하면서 한방 재활의학과 전문의 권헌준 원장을 의료진으로 초빙해 의료 서비스의 질도 대폭 높였다.

 

고든몸한의원 서면본점은 롯데백화점 맞은편 ABC 메디컬센터(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4층에 새롭게 자리 잡았다. 지하도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진구 주민은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올 수 있을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총 0건 / 최대 200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