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한방 한의원 소식

[한방소식]당당한방병원 김해점, 확장 이전 진료 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5-19 11:26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본문

▲당당한방병원 김해점이 확장 이전한 당당메디컬 센터 전경. 당당한방병원 김해점 제공

 

 

당당한방병원 김해점이 지난 5월 11일 환자와 보호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더욱 향상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원을 확장 이전했다.

 

의학·한의학 협진 진료를 시행하는 당당한방병원 김해점은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의사 2명, 한의사 8명의 양, 한방 전문의가 포함된 총 10개의 진료실을 운영하며 보다 세심하고 집중적인 진료를 이어나간다. 또한, X-ray 검사 등의 진단장비와 물리치료실, 도수치료실, 추나요법, 재활운동치료실 등 치료 장비와 공간을 갖추었다.

 

확장 이전 장소는 기존 위치의 바로 옆 신축 건물인 당당메디컬센터 5~9층이다. 현재는 5~7층까지 확장 개원해 진료를 개시했다. 오는 6월 초에는 8~9층까지 확장되어 기존 시설 규모의 약 2배 이상인 1000평 규모로 성장한다. 기존 40여 개의 병상을 1인실 포함한 80여 병상으로 확장하며 쾌적한 입원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진료부와 함께 ‘면역조절 암 센터’ 및 ‘여성 질환 요실금 관련 진료부’를 확대하여 김해 지역사회에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종길 당당한방병원 김해점 병원장은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지역의료 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병원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의료서비스와 편안한 진료환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총 0건 / 최대 200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